2024 그리스도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 | 히브리서 3:14 |

[2023년 9월 27일 목회단상] 영성 컨퍼런스 참가와 멕시코 선교지 방문   

영성 컨퍼런스 참가와 멕시코 선교지 방문   

하나님께서는 C&MA 한인총회를 사랑하시며 한인총회를 향한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9월 19일(월)부터 21일(목)까지 캘리포니아 Vista에서 한인총회 주관 영성 컨퍼런스가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매주 화, 목요일에 교단 목사님 30분이 영성과정 초,중,고급반에서 영성관련 서적을 읽으며 삶을 나누고 있습니다. 이번 영성 컨퍼런스에는 총 12분의 목사님들이 미 전역에서 오셔서 영적 우정을 체험하고 영성을 깊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팬데믹과 예산 문제로 계속 연기되었던 영성 컨퍼런스는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개척교회를 섬기시는 목사님들 비행기 티켓과 에어비엔비 숙소를 위해서 시카고 아도나이 교회 성도님께서 $5000, 간식과 아침식사를 위해서 오하이오 예닮교회에서 $1000, 점심과 저녁은 참석하신 목사님들 교회에서 헌신해 주셨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목회자들은 참 안식, 회복, 격려와 위로 받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성의 뜻은 1) 생명의 근원 되시는 하나님께 뿌리 박힌 관계에서 시작하여 2) 날마다 말씀과 기도를 통해 위로부터 내려오는 성령의 능력으로 몸과 마음과 영혼의 갈증을 채워서 3) 먼저 나를 사랑해주신 그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먼저 돌려드리고 그 뜻을 이웃 사랑으로 이루어 드림으로 4)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누리고 나누는 것입니다. 끝없이 깊고, 넓고, 높은 하나님 사랑안에 거하며 참 쉼과 위로와 안식을 누림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는 유익을 목회자들 영성그룹을 통해 누리고 있습니다. 바라기는 앞으로 목회자 뿐만 아니라 남가주휄로쉽교회 모든 성도님들도 영성훈련을 통해 함께 유익을 나누고 싶습니다.

9월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멕시코 페냐스코에 정재호 감독님과 다녀왔습니다. 성명구 선교사님과 동역하는 호합, 미쉘 부부를 만나 교단 가입 인터뷰를 진행하고, 성명구(은주) 선교사님이 섬기시는 마하나임 어린이 사역팀 8명과 교제했습니다. 하나님께서 C&MA 한인 총회 지경을 넓히시는 과정과 간증을 들으면서 살아 계신 하나님을 높여드렸습니다. 앞으로 멕시코 현지 사역자들이 한인 총회에 가입하고 안수 받아 북미, 중미, 남미까지 그리스도의 푸른 계절을 전하는 도구로 쓰임 받게 되기를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한주 동안 영성 컨퍼런스와 멕시코 선교지 방문을 위해서 기도해주신 모든 성도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23년 9월 28일 목양실에서 김성계 목사 드림

0 Comments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