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그리스도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 | 히브리서 3:14 |

[2023년 8월 24일 목회단상] 우째 이런 일이?

우째 이런 일이?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은 신묘막측합니다. 2022년 1월 기준 캘리포니아에는 830개 교회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역하시는 목사님들 숫자는 어마 무시하겠죠?지난주에 미주복음방송에서 남가주휄로쉽교회 주일설교영상을 편집해서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누적 조횟수로 708뷰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금요일 11시에 미주복음방송 직원 대상 설교 요청을 받았습니다. 저희 교회가 대내외적으로 알려진 교회도 아니고 담임목사가 유명 목사도 아닌데, 우째 이런 일이?일어날까요?

마원철 목사님께서 Repair Ministry를 하시면서 미국 전역을 다니시며 수 없이 많은 이민 교회의 현실을 보셨습니다. 각 교회를 섬기시는 담임목사님들과 사역자들, 교회 리더들을 만나시고 내리신 결론은 이렇습니다. 이제 이민 교회는 1) 어르신들 장례 치뤄드리고 문을 닫을 교회와 2) 성령의 강권적인 역사로 인해서 새롭게 일어서는 교회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저희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저희 교회는 포모나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인들이 많이 사는 곳도 아니고 한인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도 아닙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하나님께서 새교우들을 보내주시고, 교회 홍보까지 해주고 계십니다. 지난주에 모 집사님께서 교회를 찾아오셨습니다. 평소에 교회 예배를 인터넷으로 드리고, 저희 교회 그리심 찬양팀까지 전부 보신 후에 “내가 이 교회를 섬겨야겠다”는 마음을 받고 나오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막상 교회 출석을 해보니, 이곳에 아는 지인들이 여러분이 계셨습니다. 평소에 여기저기서 나오라는 교회는 많았는데, 그리심 찬양팀에서 베이스 기타를 섬기고 싶다고 자원하셨습니다. 한인교회가 주위에 많은데, 하나님께서는 남가주휄로쉽교회에 이분을 보내주셨습니다.  

답은 하나입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의 강권적인 역사로 계속해서 새교우들을 보내주시고, 우리 교회 홍보를 시켜주고 계십니다. 남가주휄로쉽교회를 새롭게 일으켜 세우셔서 사용하시려는 주님의 뜻을 보게 됩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믿음의 눈으로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강권적으로 역사하시고, 교회를 일으켜 세우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2023년 8월 24일 목양실에서 김성계 목사 드림

0 Comments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