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그리스도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 | 히브리서 3:14 |

[12월 17일 목회단상]인사혁신 TFT (Task Force Team)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떤 리더가 가정, 직장, 교회에 부임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극명하게 달라집니다. 옥석을 가리기 위해, 2024년 남가주휄로쉽교회를 이끌어 갈 목회협력위원들 선출을 위한 인사혁신 TFT를 구성했습니다. 인사혁신 위원들은 성익제, 김덕성, 신현백 원로장로님들입니다.

인사혁신 TFT을 구성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인사혁신 위원들은 교회를 잘 알고 계십니다. 평균 20년 이상 교회에서 함께 생활을 하셨기 때문에 목회협력위원들로 선출될 후보들의 장점과 단점을 잘 알고 계십니다.

두번째, 시무장로 경험이 있으십니다. 교회에서 함께 일해 본 사람들을 잘 알고 계시기에 어떤 부서에 누가 가장 필요하고 적합한 인물이라는 것을 잘 파악하고 계십니다.

세번째, 교회 원로이십니다. 어떻게 하면 교회에 덕이 될 수 있을지를 늘 고민하시는 분들입니다. 어떻게 하면 교회에 활력이 생길 수 있을지를 기도하시는 분들입니다.

인사혁신 TFT팀과 2024년 목회협력위원들 임명 및 보직 결정을 함께 나누고,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인물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주님께서 지혜와 명철, 넓은 마음을 주셔서 올바른 선택과 결단을 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부탁드립니다.

2023년 12월 14일 목양실에서 김성계 목사 드림

0 Comments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