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그리스도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 | 히브리서 3:14 |

[12월 31일 목회단상] 성령 충만함을 받아라!

성령 충만함을 받아라!

지난 목요일과 금요일에 멕시코 페냐스코 성명구 선교사님을 모시고, 성령은사집회를 개최했습니다. 2023년을 기도로 마무리하고, 2024년을 기도로 준비하는 집회를 통해서 성령의 충만함을 경험했습니다. 장년기준 절반이상의 교인이 참여한 이번집회는 각별한 은혜가 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서 느낀 점 몇 가지를 성도님들과 나누기를 원합니다.

먼저, 성령의 권능을 경험했습니다. 함께 기도할 때, 우리의 아픔, 분노, 상처, 어려움을 뚫고 임하는 성령을 체험했습니다. 마음과 생각과 뜻을 다해 간구할 때, 주님은 평강, 기쁨, 감사, 위로, 회복으로 임하셨습니다.

두번째, 새로운 계절을 넘어 부흥의 계절이 선포되었습니다. 성명구 선교사님은 남가주휄로쉽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부흥을 선포했습니다.

“나는 만군의 여호와 너희가 복을 바라는 그 하나님이라! 내가 너희를 회복시켜 내 교회의 옛 영광을 다시 찾으리라! 너희는 빛나는 내 자녀들이요 내 일꾼들이라. 내가 반드시 너희를 세우리라. 내가 반드시 너희에게 능력을 주어 이 교회를, 이 땅을 회복할 것이다. 너희는 성령을 부르짖고 그를 찾으라! 그가 너희를 충만하게 할 것이며 내 교회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라.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너는 일어나 나로 충만하라! 내가 채울 것이라.”

세번째, 새 마음을 주셨습니다. 주님을 향한 새로운 마음이 임했습니다. 뜨겁게 기도하고 주님을 찾고자 하는 열망을 주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주님께 헌신하는 사람들이 생겼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서, 남가주휄로쉽 공동체를 축복하시고, 회복시키시고, 성령충만을 누리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계속해서 임하시는 성령의 능력과 역사를 경험하시는 모든 성도님들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2023년 12월 28일 목양실에서 김성계 목사 드림

 

0 Comments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