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6일 | 교회소식

● 주일 3부 설교자 안내

오늘 3부 예배는 세계협력선교회(GAP) 대표회장 및 오픈도어즈 한국 대표를 맞고 계시는 신현필 목사(분당 임마누엘교회 담임) 께서 오셔서 “남은 과업의 성취를 위한 삶”이란 선교에 대한 주제로 말씀을 전해 주시겠습니다.

● 7월 목회 캘린더 배부

7월 목회 캘린더가 배부되었습니다. 모든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고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작은 목자의 삶’ 소그룹 공부 안내

GP 3단계인 ‘작은 목자의 삶’ 제 1 권 소그룹 성경공부를  마치신 그룹은 17일 주일에 있을 수료식을 위해서 교육부장이신 송기태 집사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나바호 단기선교를 위한 특별 헌신 안내

오늘 3부 예배 후 나바호 단기선교를 위한 특별헌신이 있겠습니다. EM 단기 선교팀에서 Above All 워십댄스를 통해 주님께 영광을 돌리고, 전교우가 함께 단기선교를 위한 특별헌금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선교를 향해 ”가든지 보내든지” 물질과 기도로 함께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나바호 단기선교를 위한 파송 예배 안내

다음주(3일)는 나바호 단기선교를 위한 파송예배가 2부에 있으며, 3부예배에는 파송식이 있겠습니다.

● 나바호 단기선교를 위한 기금마련 바자회 안내

나바호 단기선교가 국내선교부 주최로 7월 5일(화) – 9일(토)까지 있습니다. 선교를  위한 다양한 바자회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단기선교를 위한 기금마련 바자회에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목장 수직적 휄로쉽 안내

오늘은 목장 수직적 휄로쉽(예배)이 있는 주간입니다. 금주는 부서장 협조 모임 및 단기선교를 위한 준비 등을 고려하여 각 목장별로 융통성 있게 모임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교안: 아침향기 128페이지 “생활의 교훈”)

● 2016년 VBS  여름성경학교 안내

금주 화요일(28일)부터 금요일(7월 1일)까지 저녁 5시부터 VBS 여름성경학교가 열립니다. 믿음의 자녀들이 말씀안에서 자라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라며, 믿지 않는 주위 자녀들을 초청하여 전도의 기회로 삼는 성경학교가 되도록 함께 중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서장 사역 협조 모임 안내

오늘 부서장 사역 협조 모임이 오후 1시 30분에 새가족실에서 있겠습니다. 자료를 준비하여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금요 말씀 시리즈 안내

금요예배가 “성령의 열매 시리즈”로 강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금주의 제목은 “오래 참음”입니다. 많이 참석하여 은혜 받으시기 바랍니다.

● 7월 제직새벽기도회 안내

금주 토요일(7월 2일)은 제직새벽기도회로 모입니다. 금번 주관부서는 제3남선교회입니다. 주관 제직들은 기도로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특송, 식사)

● 농심 견학 안내

금주 화요일(28일) 오전 10시에 농심 견학을 갖습니다. 참석을 위해 신청하신 분들은 늦지 않도록 교회로 10시까지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기당회 모임 안내

다음주 정기당회 모임이 있겠습니다.

● VBS교사 및 나바호선교팀 친교 안내

VBS 교사 및 나바호 선교팀을 위한 친교만찬이 오후 5시 30분에 친교실에서 있겠습니다. (사랑의 목장 섬김)

● 아침향기 7월호 판매 안내

큐티교재인 아침향기 7월호를 판매합니다. ($4불)

문의: 정진 권사

● 컴퓨터 교육 안내

미디어부 주최로 컴퓨터 교육이 오늘 오후 2시 30분에 있겠습니다. (강의: 고성원 목사)

● 에너지 절약을 위한 노타이 달 안내

6월부터 8월말까지 3개월은 에너지 절약을 위한 노타이의 달로 지킵니다.

● 7월 금요예배 기도위원 안내

1일: 최명자 | 8일: 백치숙 | 15일: 류인애

22일: 김연윤 | 29일: 강유신

● 예배후 모임 안내

– 부서장 협조 모임: 오후 1시 30분 (새가족실)
– 나바호 단기선교팀: 오후 2시 30분 (중보기도실)
– 컴퓨터 교육: 오후 2시 30분 (새가족실)
– VBS 교사 및 나바호 선교팀 친교 만찬:
            오후 5시 30분 (친교실: 사랑의 목장 섬김)

● 성도 / 교역자 동정

– 담임목사: 27일 서부지역회 (샌디에고 베델교회)

 

0 Comments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