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그리스도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 | 히브리서 3:14 |

2017년 9월 3일 | 교회소식

● 매월 첫주는 선교회 친교 모임

오늘 점심시간은 남여선교회 친교시간으로 갖습니다. 선교회별로 행복한 나눔과 교제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GP2단계 ‘풍성한 빛’성경공부 안내

푸른초장 ‘풍성한 빛’ 성경공부가 9월 19일(화)부터 10주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참석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사무실로 등록해 주시기 바라며, 대상자 오리엔테이션은 17일(주일)에 있습니다.

 

● 전교우 야외 소풍 및 차량지원 안내

다음주 전교우 야외행사가 3부 예배 후 카본 캐년에서 있습니다. 야외 소풍을 위한 지정헌금은 헌금봉투에 ‘야외소풍’으로 적어서 드리시기 바라며, 차량지원이 필요한 분들은 고성원 목사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2017년 9월 10일(주일) 오후 1시 30분 (3부 예배 후)

장소: 4442 Carbon Canyon Road. Brea, CA 92823

 

● 야외 소풍을 위한 도네이션을 기다립니다.

풍성한 야외소풍을 위해 교우들의 도네이션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선물이 될 만한 물품들을 기증해 주셔서 즐겁고 유익한 야외소풍이 될 수 있도록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친교스포츠부장 류화성 집사)

 

● 야외 소풍을 위한 준비 모임 안내

야외 소풍을 위한 준비 모임이 오늘 오후 1시 30분에 새가족실에서 있겠습니다. (대상: 당회원, 행정목사, 류화성, 이현희, 김영신, 김영철, 정필복, 김기수, 강정엽, Joseph, BJ)

 

● 금요 ‘성막’공부를 위한 안내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성막에 대한 금요 특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함께 참여하여 말씀에 은혜 받으시고 성막 전체도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권사회 기도회 모임 안내

금주 목요일(7일) 저녁 7시 30분에 에스더 권사회 기도회로 모입니다. 권사회 회원들은 기도 모임에 함께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토요 친교 헌신 안내

토요새벽예배 후 친교식사가 9월부터 변경되었습니다. 첫 주 제직 헌신 새벽기도회를 제외한 남은 3주간은 간편한 컨티넨탈 아침식사 (빵 또는 베이글과 커피, 우유, 및 쥬스)로 합니다. 아침식사로 섬기길 원하시는 분들은 친교실 게시판에 이름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총동원 전도를 위한 준비위원 모임 및 중보 안내

금년 추수감사주일은 (11월 19일) 감사예배로 드리며,  총동원 전도를 위하여 추수감사 문화축제를 통한 전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목장별 혹은 개인적으로 전도대상자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이를 위한 준비위원회를 구성하여 17일(주일) 오후에 모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음악부장 김기수 집사)

 

● 정기 당회 모임 안내

오늘 정기 당회 모임이 새가족실에서 오후 3시에 있겠습니다.

● 특별 헌금 감사 및 안내

모든 교우들이 지난주 합심하여 드린 특별헌금이 총 18,438불이었습니다. 함께하지 못하신 교우들은 9월 한달간 기도하며 기쁨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텍사스 휴스턴 홍수 이재민 구제 헌금 안내

저희 교단의 구호본부 (CAMA)에서 텍사스 휴스턴 지역에서 발생한 홍수 이재민들을 위해 구제헌금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이 구제헌금에 동참하기를 원하시는 교우들은 ‘홍수 이재민 구호헌금’이라고 적어서 헌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헌금이 모아지는 대로 일괄적으로 교단 본부를 통하여 이재민들에게 전달됩니다.

 

● ‘사랑 나누기’성경퀴즈 정답 응모 안내

지난 교회소식지 ‘7,8월호 사랑 나누기’안에 있는 성경퀴즈 정답을 작성하셔서 17일(주일)까지 본당 데스크 위에 있는 용모함에 넣어주시면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 교회 정문 사용 안내

차량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문이 차량에 부딪치지 않도록 방지하는 시스템을 관리부에서 설치 중에 있으나 기술상의 어려움으로 공사가 완료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교우들은 정문을 출입할 때 앞차와 충분한 거리를 두시고 문의 개폐상태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3부 찬양대 연습 안내

1,3부 찬양대 연습이 오늘 오후 1시 30분에 있겠습니다. 찬양대원들은 시간을 지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