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그리스도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 | 히브리서 3:14 |

태국 송형관 선교사 선교소식 (2014년 3월 12일)

샬롬!!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한국은 이제 봄의 기운이 한창이겠네요!?

이곳 선교지는 이번 달 부터 본격적인 여름철로 들어섰답니다.

그동안 어지러웠던 태국 정국도 이제 조금씩 추스러드는 모양입니다.

감사한 것은 오늘 작지만 여러 소식들을 여러분들께 전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젖은 장작같은 이곳 선교지가 영적 전쟁터인지라 여러분들의 중보를 더욱 간절히 간구하며 또한 그동안 잊지 않고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또한 항상 잊지 않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은혜가운데 시작된 신년이 벌써 두 달을 훨씬 넘겼네요!!

금년에는 하나님 주신 빌립보서 2장15절 말씀을 따라 하나님의 흠없는 자녀로 살기로 결단하며 시작했었는데 뒤를 돌아보면 흠밖에 없는 것 같아 부끄럽습니다!!

그래서 더욱 여러분들의 특별한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이곳 선교지는 내년 2015년부터 시작되는 아세안 10개국 연합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교육을 통한 청소년 선교사역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이 일에 컨깬시와 반헷면이 협력하게 되어 큰 효과와 열매를 기대하며 중보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3월-5월까지 긴 여름 방학에 들어가게 되는데 저희들은 이때가 가장 분주하고 여러 훈련과 강습사역들을 진행하게 됩니다. 3월에는 교사 강습회와 TCMA목회자 훈련과 총회. CMT교사 강습회. 축구 15세 전국대회. 4월과 5월에는 BEE Thailand 신학과정. ETI 크리스쳔 영어교사 강습. ATC영성수련회와 신입 학사생 선발. 5월에는 전국 축구코치강습과 동북부 임마누엘 축구캠프 등이 있습니다.

중보기도부탁

1. 특별히 여러분들께 도움을 부탁드리는 것은 위의 선교사역들을 위해 중보해 주시고 당장 이번 달에 시작되는 CMT(태국 어린이 목회 훈련원) 11차 동북부 교사 강습회(3월 24일-27일. 3박4일간)의 강사. 스탭. 참석한 교사. 재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매회 실시되는 강습회는 한국의 어린이선교 전문 기관인 파이디온 선교회와 협력하여 공과번역 및 2.500권을 발행하여 전국교회에 어린이 선교사역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2. 4월과 5월에 진행되는 연장신학교육인 BEE Thailand 4-5차 과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Christian Life와 제자훈련 학과 진행을 위해 영문교재를 태국어로 번역하는 작업이 한창입니다. 또한 준비된 교수진과 20여명의 학생들을 위해서도 또한 통역과 학사진행을 맡아 감당할 저를 위해서도 중보 부탁드립니다.

3. ATC 학사생들이 매일 매일의 제자훈련을 통해 하나님보시기에 정직하고, 순결하며, 지혜롭고, 능력있는 일꾼들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기도와 동역이 필요합니다. 또한 하나님 예비하심 가운데 4월에 새 신입 학사생 선발이 진행 될 수 있도록 그리고 일꾼들을 세우는 귀한선교사역에 함께 동참할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014년 3월 12일 태국 선교지에서 송형관, 배명실 선교사올림

여러분의 기도와 정성으로 젖은 나무에 불을 붙이는 복음 선교사역이 더욱 힘을 얻어 이곳 태국 컨깬 땅에 계속 퍼져 나가리이다…. 샬롬!

태국 송형관,배명실선교사(사랑,드림)

사역내용: ATC 제자훈련사역, 아가페 기도학교, 목회자 양성 및 파송, 원주민 목회 사역(타이 안디옥교회,벧엘 복음교회),

CK라디오 복음전파사역,임마누엘 축구선교사역, 동북부 지역교회들을 섬기는 강습및 훈련사역(CMT교사 강습, 목회자 재교육,예배 리더 훈련),

NBS신학대 강의등

사역지 주소: P.O.Box 132, Khon Kaen 40000, Thailand

사역지 연락은 001+66(태국 국가번호)+89-7146057(송선교사 직통)

사역지 홈피: http://goatc.net

이메일: shk3927@yahoo.co.kr

0 Comments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