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송형관 선교사 선교소식

샬롬! 주님께 여러분들의 평강를 간구합니다.

지난 주 한 주간 열강을 끝내고 이번 주는 육로를 통해 캄보디아 씨엠립으로 동남아시아 지방회 정기총회를 인도하기위해 다녀왔습니다. 컨깬에서 방콕까지 7시간 그리고 방콕에서 국경까지 5시간을 걸려 도착했지만 그런데 얼마 전부터 한국인에한해 육로를 통해서는 주변나라에 들어가기가 어려워진듯 합니다. 항공기를 이용해 들어가라는 지시에 태국에서 작게나마 정부의 일을 도와 섬기고 있기에 증명서를 제출했더니 곧바로 들어가도 좋다고하여 얼마나 감사했는지요!! 지금은 다시 태국 선교지로 돌아와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사이 우리 고국이 세월호 사고로 슬픔에 빠져있는 것 같아 같은 국민의 한 사람으로 마음이 착찹한 것 같습니다. 바라옵기는 우리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힘주심이 모든 국민들께 함께 하시기를 바라며 매일 이곳 태국 형제 자매들과 함께 미력하나마 한국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샬롬!

센터안에 가나안망고 농장에 심어놓은 망고가 훨씬 부쩍 자라났네요!! 저희는 이번 5일 월요일부터 9일까지 BEE Thailand 신학연장교육 제5차 “전도와 제자훈련” 과목을 진행합니다. 강사로는 온누리교회 이영애 교수께서 섬겨주십니다. 내년 4월경에 마지막 학기를 마치면 1기 졸업식을 진행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훈련받은 모든 신학생들 중에는 한국에서 태국인 노동자로 일하다가 그곳에 아는 태국인 노동자들을 선교하는 사역자들에의해 복음을 전해듣고 훈련받아 고국으로 돌아와 사역자로 헌신하기를 원하는 여러분들이 있어 더 기대가 되고 감사한 것 같습니다. 특별히 훈련받는 20여명의 신학생들의 영적무장과 강의하는 강사 그리고 통역을 맡아 섬기는 저를 위해서도 중보부탁드립니다.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1) 이번 달 5월은 가정의 달이지만 이곳 선교지는 방학 막바지여서 ATC제자훈련센터에서는 어린이 여름성경학교, 성경일독학교, 방과 후 특별학교, 이동식 신학교 5차 강의가 진행됩니다.

2) CK Radio(컨깬 크리스쳔 복음라디오) FM100.50MHz의 매일 18시간 복음방송선교사역의 열매를위해 중보부탁드립니다. 바라옵기는 50킬로미터 사방에 삼만의 정취자 확보를위해 그리고 3차 목표인 라디오 수신기 500대보급(대당 만원)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위해 중보해 주시고 또한 여러분들의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3) 현재 저희 센터 안에 지하수 우물(60년됨. 300미터 깊이)이 고장나 보수 중에 있습니다. 지난 몇달째 저희는 물론 마을주민 80가정이 물울 공급받지 못해 어려움을 당하던 중 임시로 파이프를 교체해 어렵게 물공급을 받고 있으며 새 파이프 교체를위해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우리 주님의 자비와 은혜가운데 공사가 잘 마무리되어 지역 주민들에게 풍성한 생수를 공급 할 수 있도록 위해 중보부탁드립니다.

4) 송형관.배명실 선교사와 두 자녀(사랑.드림) 그리고 ATC학사에서 훈련받는 헌신된 젊은 청년 학사생들을 위해 중보부탁드립니다.

-6월 초부터 진행되는 2014학년도 1학기 KTS신대원 학사일정과 강의를 위해

-아직 졸업 일정은 미정이지만 6월 전에 KTS신대원 첫 졸업생을 배출합니다.

-큰딸 사랑이가 초등학교 6학년 과정을 마치고 중학교 과정을 공부해야 하는데 그동안 홈스클로 공부를 해와서 한국에서 검정고시를 봐야합니다. 그리고 상위 학교에 진학읗 해야하는데 하나님의 간섭하심과 인도하심을 받을 수 있도록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9기 마라가 컨깬대 중문과 과정을 마치고 국비 장학생으로 중국 북경사범대로 대학원과정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모든 절차를 주님께 맡기고 기도하며 인도하심을 받고 있습니다.

-7기 이브가 신학교 인터과정 1년을 마치고 이번 학기부터 4학년 과정을 진행합니다.

-5기 추가 교육대 유아교육 과정을 마친뒤 학교 교사로 임용되어 3년째 교사 사역을하고 있습니다. 저희 ATC가 교육사역의 비젼을 갖고 키워온 인재 중에 한 명인데 이번에 학교를 열기위한 준비로 교육대학원(교장을 맡을 수 있는 자격을 부여 받기위함) 과정을 2년이상 진행합니다.

– 원주민교회 목회사역을위해(타이 안디옥교회. 벧엘 반헷.반무앙교회사역)

– 임마누엘 동북부 이산 지역 축구캠프가 여러 어려움들로인해 취소되었습니다.

하지만 6월 중으로 임마누엘 축구클럽 전국(100여개 클럽)을 대상으로한 코치강습사역이

ATC에서 진행됩니다. 스포츠 선교사역을 통한 복음전파를위해 중보부탁드립니다.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요14:27)

늘 주안에서 평안하시길 기도하며…

태국 선교지에서 송형관.배명실 선교사 올림

0 Comments

Add a Comment